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앱을 기획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한 가지는 바로 ‘비용’입니다. 예산과 자원은 한정적이므로, 앱개발에 드는 비용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발회사를 일일이 수소문해서 요구사항 전달하고 견적을 요청하기는 번거로우실 겁니다.

소스코드를 제공하도록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그에 따릅니다.

적절한 견적에는 프로젝트가 완료되는데 필요한 기술 스택에 대한 습득 비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 비용’을 추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예상 기간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기관들 중 우리의 보유기술이나 솔루션 또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연관된 분야의 기관을 찾아서 공략해야 할 우선 순위를 정한다.

발주 프로젝트 계약을 하면 착수금과 진도에 따른 기성금, 완료후 잔금 등을 언제 얼마나 어떻게 받을 것인지 정해진다.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 #고려대학교 프런티어관 #마일스톤 #입주 #첫번째 사무실

설정 오류로 read more 누구나 볼 수 있게 공개된 북한 서버에서 나온 건데, 이런 파일이 한두 개가 아니었습니다.

또한 원하는 업체에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계약한 프로젝트 수, 평가 등을 확인하고 지원자들의 실력을 일차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혹시 외주 계약서를 직접 작성할 계획이신가요? 이는 여러분이 원하는 법적 효력을 발생시키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업의 규모, 업종, 보호하고자 하는 핵심기술 등을 전문가와의 상담 없이 임의로 작성한다면, 기업 상황에 맞지 않는 계약이 체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문성을 토대로 견적을 더 높게 받고, 소수의 클라이언트 집단에 좀 더 집중하여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서 개발이라는 프로젝트의 본질과 동떨어진 것이라는 생각에 꺼리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해볼만한 좋은 기획으로 채택되면 당연히 발주 프로젝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좀더 구체적인 자료나 정보를 요구하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요구사항이 명확해야 정확한 견적을 알 수 있어요. 요구사항이 모호하면 개발회사마다 이해한 내용이 다 다를 수 있으니 견적도 당연히 달라지겠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Leave a Reply

Gravatar